소피의 아틀리에 한정판을 구입하려 했으나 날짜를 잘 못 봐서 실패 하였습니다.


사실 3~4일 동안 한정판을 몇번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linsoo 군이 문자나 연락을 줘도 그걸 못받는 바람에 실패 했네요...

제가 뭐 그렇죠 뭐..ㅠㅠ




- 소피의 아틀리에 예약 초회판과 OST CD 입니다.

한정판은 여기에 설정집이 었나 화보집이었나 뭐가 들어 있다고 하네요...





- 케이스 오픈과 스샷등은 3월 마지막 주는 되야 포스팅 할 것 같습니다.


아마 이번주 말이나 다음주 즈음에 '소피의 아틀리에' , 'DOAX3' , '하츠네미쿠 한정판 가방' 등 한꺼번에 포스팅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 다음주엔 퀀텀 브레이크... 좀 지나면 DOOM ... 으아;;; 뭐가 이리 많은지



요즘 나이 먹고 다시 학교 다니느라고 정신 없네요;;;

중간고사가 있어서 그것 부터 해결 해야 겠습니다. (과목별로 중간고사 기간이 달라 2달 넘게 중간고사를 봐야하네요;;)





- 레인보우의 '지숙'양이 부른 오프닝 CD입니다.




- 추가로 2016년 4월 4일 까지 엑원 DL 용으로 예약구매하면 윈10버전도 같이 준다는 퀀텀 브레이크

사실 엑원 독점작이라서 기대 했는데 윈10도 같이 준다길래 좀 실망했습니다.


그래도 엑원용 소프트가 별로 없어서 (툼레이더를 모두 클리어 하는 바람에 해일로랑 포르자 밖에 할게 없네요... 툼레이더는 시즌 패스가 나와야 다시 플레이 할 듯 하고 한동안 엑원용으론 요놈을 플레이 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