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박경인 작가님의 새로운 사진집 뒷골목과 같이 로타님의 사진집도 새로 나왔습니다.


1. 연애

로타 X 윤태진


네, 그 윤태진님 맞습니다.

음음


좋네요. 일단 제목은 연애

캬~ 좋구나 연애 해본지가 언젠지 모르겠지만 아직도 들으면 설래는 그 단어네요...



앞 뒤 앞 순이네요.





2. 다음으로는 프로젝트 앨범 형식입니다.

순수 (PURE) 

재미있는게 화보집과 함께

포스터

음반이 들어있습니다.



앞 뒤 앞 순이네요.



순수 포스터 앞면 까메오로 연애 사진집이 ㅋ



순수 포스터 뒷면




사실 요즘 좀 바쁘다 보니 포스팅할 시간이 없네요.

일단 지금은 간단히 올리고 다음번에 살짝 개봉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