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아... 내가 원하는 파이널 판타지는 이런게 아닌데... 라는 생각이 물씬 들게 만드는 데모네요.


파판13부터 그러더네 왜 그러냐 스쿠에니!!


아무튼 이번 2016년 03월 31일 데모가 공개 되면서 15의 예약판매가 진행 되었습니다.


발매일은 9월 30일


날짜를 계산해보니 발매일 이후 연휴 시작이네요;;; (계산한거냐!!)



아무튼 이 데모의 플레이 타임은 극히 짧습니다.


스테이지는 총 4곳입니다.


각 스테이지 별로 발판이 있어서 발판을 누르면 일출 - 정오 - 일몰 - 밤 순으로 시간대가 변경 되며, 맑은 날 - 비오는 날 - 안개낀 날 로 날씨도 변합니다.


아마 각 변하는 시간대와 날씨별로 그래픽의 변화를 보여주려고 그랬던 것 같습니다.

(추가로 파티클 효과라든가 몇가지 자잘한 효과도 보여주고요.)


먼저 PS4로 데모를 다운로드 받아 본 뒤 플레이


데모 버전이라지만 프레임 드랍이 너무 심합니다. 플레이에 지장을 줄정도네요.


특히 플레이 내내 PS4의 팬이 터질 것 같이 굉음을 내네요...


엑원 버전은 PS4버전 보다는 조용 조용하게 넘어갔습니다. 그래픽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지만 조용하고 심각하게 프레임 드랍이 생기지는 않네요. PS4보다 XBOXONE이 더 부드럽게 움직인 듯 합니다. (제 개인적인 느낌상)


여튼 데모 버전이기 때문에 캐릭터의 모션등이 어설픕니다. (정발 할때는 좋아지겠지??)






아무튼 각 기종별로 스크린샷을 찍어 봤습니다.


1. PS4 에서 찍은 스크린샷입니다.




















































2. XBOXONE에서 찍은 스크린샷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