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무쌍의 이이 나오토라가 이번 DOA5LR 의 신규 캐릭터로 등장하였습니다.


물론 처음에 스팀으로 구매를 하는 바람에 계속 스팀으로 구매를 할 수 밖에 없네요...


그나저나 코에이 예네들 진짜 짜증나네요.


자꾸 이렇게 콘솔판과 PC판을 대놓고 차별하면 언젠간 큰코 다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아니 요즘 일본 게임 제작 업체들 왜 이러냐 같은 돈 아니 스팀은 더 비싸게 팔면서 넣지 못할 망정 빼기나 하다니...



아무튼 '이이 나오토라' 양이 새로 등장 하였습니다.


플레이 해본 결과...



귀엽네요...



강하네요...


왠지 카스미와 아야네를 섞어 넣은 듯한 느낌입니다.


속도도 빠르면서 데미지도 생각보다 강하네요...



아무튼 아래부터는 스크린샷 입니다.
























- 이 아가씨 특징이 시작할 땐 강하게 나오더니 이기고 나면 사과를 합니다.

(처음엔 내숭인가 생각했는데... 몇번 플레이 하다보니.... 이거 내숭아냐? 라는 생각만 드네요;..)






아무튼 PC버전은 전용 스테이지가 없다는게 아쉽습니다.


코에이 테크모!!!


차라리 PC유저들도 PS4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줄 생각은 없나?










아무튼 마지막 짤은 역시 마리 로즈

'피의 장미, 꽃 피워줄게'



+ Recent posts